건강.산야초

[스크랩]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夜關門)

Jinsunmi5066 2019. 1. 31. 07:38

var articleno = "7707495";

콩팥에 해로운음식

◈ 5 백식품(흰쌀, 흰밀가루, 희설탕, 흰소금, 흰조미료)을 먹지 않는다.

식초도 빙초산을 사용하지 말고 사과식초, 현미식초등을 이용한다.

◈ 짜고, 맵고, 차갑고, 뜨겁게 먹지 않는다

◈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의 과잉섭취는 피한다.

◈ 커피와 알코올 음료의 섭취를 줄인다.

◈ 신장이 약하면 단백질을 피하라고 하는데 신장이 정화하는데 힘들다고 합니다

◈ 수분의 섭취는 하루에 6-8잔 정도가 좋다.

팥.. 늙은 호박.. 옥수수 수염 다린 물.. 녹차처럼 이뇨작용이 강한 음식

콩팥에 좋은 약제 : 차조기,야관문,참옻나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약성 및 활용법

차조기 씨에서 기름을 짜는데 이 기름에는 강한 방부작용이 있어서 20g의 기름으로도 간장 180리터를 완전히 썩지 않게 할 수 있다. 차조기 기름에는 좋은 향기가 있어서 과자 같은 식품의 향료로도 쓴다. 차조기 씨앗 기름에 들어 있는 사소알데히드 안키티오슘이라는 성분은 설탕보다 무려 2000배나 단맛이 강하다. 그러나 물에 풀리지 않고 열을 가하면 분해되며 독성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죽는다.
차조기 잎은 향기가 좋아서 식욕을 돋우는 채소로 좋고, 여름철에 오이, 양배추로 만든 반찬이나 김치에 넣어 맛을 내는 데 쓴다. 일본에서는 매실장아찌를 만들 때에 착색제, 방부제로 많이 쓴다.

차조기는 입맛을 돋우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땀을 잘 나게 하며, 염증을 없애고, 기침을 멈추며, 소화를 잘 되게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등의 효능이 있다. 물고기의 독을 푸는 것으로도 이름 높다. 영양도 풍부하다.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인, 철 등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어 식욕증진, 이뇨, 해독, 정신안정, 무좀, 두통 등 여러 질병에 다양하게 쓸 수 있다.
이외에도 기침, 가래, 인후염, 소화불량, 부스럼, 불면증, 마비증세, 당뇨병, 요통 등의 여러 질병에 다양하게 쓸 수 있다.

증상별 적용 및 복용법

습관성 유산

향부자 10g, 차조기 잎 20~30g을 물로 달여서 하루 2번에 나누어 밥먹고 나서 2시간 뒤에 먹는다.
아니면 이 두 가지 약초를 각각 같은 양으로 가루 내어 한번에 5~10g씩 하루 3번 먹는다. 차조기는 태아를 안정시키고 기를 잘 통하게 하는 작용이 있어서 유산할 위험이 있을 때 쓰면 효과가 있다.

호흡이 곤란할 때

차조기 씨 20g, 무 씨 10g을 물에 달여 하루 3번에 나누어 먹는다. 여러 가지 원인으로 숨이 찰 때에 효과가 있다.

기침가래

차조기잎과 도라지뿌리를 달여 마신다. 또는 차조기잎을 생즙내여 마신다,기관지염 천식에 효험이 있다

감기

차조기잎 30그램과 귤껍질 10그램을 달여 마시고 땀을 푹낸다.

또는 차조기,인삼,계지 각4그램,시호 2그램,감초 2그램을 탕제로 만들어 하루 3회 식후 2~3일 마신다

물고기,게를 먹고 중독되었을때

차조기 20~30그램을 진하게 달여 마신다

불면증,신경쇠약

차조기 잎을 생즙내어 한잔씩 마신다,또는 차조기 잎을 베게에 넣고 잔다

당뇨병,신장염(콩팥이 안좋을 때)

차조기씨,무씨를 반반 썩어서 볶아 가루내어 한번에 5~10 그램씩 하루에 세번 먹는다

금기 : 땀이 많이 나는 환자에게는 쓰지 않는다.

--------------------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
*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夜關門)

▶ 부작용없는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

야관문은 콩과에 딸린 여러해살이 풀이다.
우리말로는 비수리라고 하며 한자로는 절엽철소추(截葉鐵掃?), 야관문(夜關門), 삼엽초(三葉草), 야계초(野鷄草), 반천뢰(半天雷), 폐문초(閉門草), 공모초(公母草), 음양초(陰陽草), 백관문초(白關門草), 야폐초(野閉草) 등의 여러 이름이 있다.

야관문은 밤에 빗장을 열어 주는 약초라는 뜻이니 그 이름이 묘하다.
이것을 먹으면 천리 밖에서도 빛이 난다고 하여 천리광(千里光)이라고도 한다.
또 큰 힘을 나게 한다 하여 대력왕(大力王)이라고도 하며, 뱀을 쫓는다고 하여 사퇴초(蛇退草)라는 이름도 있다.

야관문은 흔한 풀이다. 새로 찻길을 닦느라고 깍아낸 비탈 같은 곳에 무리지어 자란다.
고속도로 옆에 무리지어 자라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옛사람들은 이 풀을 꺾어서 묶어 빗자루로 쓰기도 했다. 그러나 이처럼 흔하고 천대받는 풀이 비아그라 못지 않은 효과를 지녔다고 하면 누가 믿기나 할까.

야관문은 이름 그대로 밤애 닫힌 문을 쉽게 열 게 할 수 있는 약초다.
여러 가지 남성 질병, 양기부족, 조루, 유정, 음위증 등을 치료하는 데 뛰어난 효력이 있다.
2-3일만 복용하면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천연 비아그라의 효능을 지닌 약초라고나 할까.

그러나 야관문을 그냥 달여 먹거나 가루 내어 먹어서는 전혀 효과가
없고. 차로 끓여 먹어도 마찬가지다.
반드시, 야관문은 반드시 술로 우려내야만 그 진가가 나타난다.


35도 이상 되는 증류주에,
야관문을 술 양의 3분의 1쯤 넣고 3개월쯤 우려내어 한 잔씩 마신다.

특히 신장기능이 허약한 노인들의 양기부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몇몇 사람들한테 야관문으로 만든 술을 마시게 하였더니 과연 효험이 있었다.
이렇게 좋은 약초를 길 옆에 내 버려두고 사람들은 왜 신장의 기능을 고갈시키고 부작용도
만만찮은 비아그라만 열심히 찾는 것일까

야관문은 맛은 쓰고 약간 매우며 성질은 평하고 독이 없다.
폐와 간, 콩팥에 주로 작용한다. 간과 콩팥을 튼튼하게하고 어혈을 없애며 부은 것을 내리게 한다.

몽정, 대하, 설사, 타박상, 천식을 낫게 하고 눈을 밝게 하며근육과 힘줄을 부드럽게 하며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한다. 또 열을 내리고 뱃속에 있는 벌레를 죽이며 유방에 생긴 종기, 뱀에 물린 상처, 눈이 빨갛게 충혈된 것을 치료한다.

위궤양, 탈항에도 효과가 있다. 야관문의잎, 뿌리, 줄기에는 플라보노이드, 피니톨, 페놀,탄닌, 시토스테롤 등이 있는데, 이들 성분이 염증을 없애고 가래를 삭이며 황색포도상구균, 폐렴상구균, 연쇄상구균, 카타르구균 등을 죽이거나 억제한다.

- 기침에도 탁월한 효과
야관문을 9-10월에 채취하여 잘 게 썰어 그늘에서 말려 약으로 쓰기도 하고, 신선한 것을 그대로 약으로 쓸 수도 있다.

말린 야관문 80그램에 물 한되(1.8리터)를 붓고 약한 불로 천천히 달여서 100밀리리터쯤 되게 농축하여, 설탕을 약간 넣고 한 번에 50밀리리터씩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 번 밥먹고
나서 먹는다.
10일 동안 복용하기를 몇차례 반복한다.

야관문은 기관지염이나 기관지 천식을 기침을 심하게 하고 가래가 많이 나오는 데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3-4일 만에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고 10일 이상 지나야조금씩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다.

약을 먹는 동안 일종의 명현반응으로
현기증이 나거나 속이 메스꺼우며 구토가 나고 설사를 하며 잠을 잘 자지 못하고 입 안이
허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며칠 지나면 저절로 없어진다.

증상이 가벼운 사람일수록 효과가 빠르고 증상이 몹시 심한 사람도 잘 듣는다.
80퍼센트 이상이 낫거나 호전된다

- 야관문으로 여러 질병 고치기
간열로 눈이 침침하고 눈이 충혈된 데는,
야관문 40그램과 꿀 약간에 물 1리터를 붓고 약한 불로 한 시간 가량 달여서 하루 두세 번에
나누어 식후 복용.

혹은 가을철에 야관문 씨를 받아 가루 내어 한 번에 4-5그램씩 먹거나 가루를 꿀로 알약을
만들어 먹는다. 야관문을 오래 먹으면 눈이 밝아지고 눈병에 잘 걸리지 않는다

설사, 급성위염 야관문의 뿌리, 잎, 줄기 말린 것 100그램을 잘 게 썰어 물 1.2리터에 넣고 200 밀리리터가 되게 농축하여(끓여) 고운 천으로 거른다.
이것을 3-5시간마다, 어른은 50밀리리터씩, 아이나 노인, 허약한 사람은어른 양의 반이나 3분의 2쯤으로 줄여서 계속 먹는다. 하루나 일주일 사이에 대개 낫는다

- 당뇨병
야관문 30~50그램에 오골계 살코기를 적당하게 넣고 은근한 불로 푹고아서 먹는다.
아니면 하루에 말린 야관문 40~80그램에 물 한되를 붓고 물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수시로 차 대신 마신다.
야관문은 당뇨병의 혈당치를 낮추는 데에도 상당한 효력이 있다.

- 기력부족, 허약체질
야관문 뿌리 40~80그램, 꿀 30그램에 물 1리터를 붓고 약한 불로 달여서 하루 두세 번에 나누어 먹는다.
야관문 씨를 가루내어 한 번에 4~5그램씩 하루 두세 번 먹어도 좋다.

- 신경쇠약
야관문 뿌리 30-40그램에 물 한 되를 붓고 절반이 되게 달여서 하루 두 번에 나누어 먹는다.
야관문은 신경쇠약에도 좋은 효험이 있다

★ 수년간의 경험으로 야관문 술 담그는 방법을 소개한다

1. 야관문을 채취한다.
저수지 둑이나 한적한 시골길 옆, 또는 산기슭에 부지기수로 많다
인터넷에 보면 600그램에 1만 8천원이나 하는데 가까운 교외에 나가도 쉽게 구할 수 있다

2. 일단 수돗물에 담궈서 먼지를 씻어낸다 꽃잎이 떨어져 나가지 않게 자박자박 담그면서
씻어야 한다.
빨래 널던 행거에 거꾸로 매달아서 이틀 정도 응달에 말린다.







야관문은 9월에 채취하는 것이 좋다.
보라색 꽃이 피어날때 채취해서 술을 담그면 술에 꿀 성분이 녹아들기 때문이다.
마른 보라색 꽃잎이 보인다. 아래사진)




3. 바싹 말라서 잎사귀가 부서질 정도가 되면 신문지를 펴 놓고 2센티 정도의 길이로 자른다
마른 야관문 나뭇가지는 단단해서 웬만한 가위로는 잘라지지 않는다
길거리에서 파는 2천원짜리 싸구려 전정가위 정도면 쉽게 자를 수 있다.




4. 술을 준비한다
반드시 35% 이상의 소주로 해야 야관문의 약성분이 우러나온다
소주병의 가늘어지는 부분까지 술을 따라 다른 병에 담고
그 빈 공간 만큼 야관문을 채운다.(나중에 술을 더 채웠음)



-----------------------------------------------------------------------

야관문으로 여러 질병 고치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열로 눈이 침침하고 눈이 충혈된 데
야관문 40그램과 꿀 약간에 물 1리터를 붓고 약한 불로 한 시간 가량 달여서 하루 두세 번에 나누어 밥 먹고 나서 먹는다. 혹은 가을철에 야관문 씨를 받아 가루 내어 한 번에 4-5그램씩 먹거나 가루를 꿀로 알약을 만들어 먹는다. 야관문을 오래 먹으면 눈이 밝아지고 눈병에 잘 걸리지 않는다.

설사, 급성위염
야관문의 뿌리, 잎, 줄기 말린 것 100그램을 잘 게 썰어 물 1.2리터에 넣고 200밀리리터가 되게 농축하여 고운 천으로 거른다. 이것을 3-5시간마다 어른은 50밀리리터씩, 아이나 노인, 허약한 사람은 어른 양의 반이나 3분의 2쯤으로 줄여서 계속 먹는다. 하루나 일주일 사이에 대개 낫는다.

당뇨병,신장염(콩팥)
야관문 30~50그램에 오골계 살코기를 적당하게 넣고 은근한 불로 푹고아서 먹는다. 아니면 하루에 말린 야관문 40~80그램에 물 한되를 붓고 물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수시로 차 대신 마신다. 야관문은 당뇨병의 혈당치를 낮추는 데에도 상당한 효력이 있다.

기력부족, 허약체질

야관문 뿌리 40~80그램, 꿀 30그램에 물 1리터를 붓고 약한 불로 달여서 하루 두세 번에 나누어 먹는다. 야관문 씨를 가루내어 한 번에 4~5그램씩 하루 두세 번 먹어도 좋다.

신경쇠약
야관문 뿌리 30-40그램에 물 한 되를 붓고 절반이 되게 달여서 하루 두 번에 나누어 먹는다. 야관문은 신경쇠약에도 좋은 효험이 있다.
-------------------------------------------------------------------------------------------

치료방법

신장기능에 저하가 있으면 신허요통(허리통증)이 옵니다.

또한 신장기능에 저하가 있으면 신장과 표리관계에 있는 방광에도 저하가 생깁니다.

아래 글을 잘 숙지하고 허리통증 치료되어 건강하세요..

신장은 인체의 피(血)를 만들고 정화해서 간으로 보내는 역활을 하고 뼈골수와 연골을 만들고 정액을 생산해서 이세를 출산하게 하는 아주 중요한 장기입니다 신장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생식기 방광에도 이상이 오면서 허리에 신허요통이 오고 증세가 심해지면 만성 디스크로 전이 됩니다.

! 참옻의 신비, 참옻의 효능

1. 옻은 관절염, 위염, 간염, 늑막염, 골수염등 몸의 염증을 삭혀준다.

2. 옻은 소화를 돕고 어혈과 염증을 풀어주며 피를 맑게 하고 온갖 균을 죽이는 작용이 있다.

3. 옻닭은 위암이나 난소암, 자궁암등 갖가지 암에 두루 쓸 수 있다.

4. 술로 손상된 간의 기능을 회복시키며, 소변을 잘나오게 하고 정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민간에서 널리 애용되고 있다.

5. 옻닭은 속이 아픈것을 없애주며, 신경통을 가라앉히고, 몸이 냉한 사람이 먹으면 체질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6. 옻나무는 외상이나 타박상으로 근육이나 골격에 상처를 입은 사람의 어혈을 제거 시키면서 근육과 골격의 재생력을 증강시켜 주는 작용을 한다.

7. 변비와 설사는 장이 제대로 기능을 하면 쉽게 고쳐진다. 설사와 변비의 증상은 서로 반대지만 근본은 같다. 설사가 잦으면 자연히 기력이 떨어진다.

8. 옻은 우수한 방부제이며 살충제이다. 그러므로 인체의 세포를 보존하여 상하지 않게 하고 갖가지 질병을 다스린다

동양의학서 옛 소문(素問) 위론(論)에...."신장(腎臟)이 열(熱)을 받으면 신음(腎陰)이 손상(損傷) 또는 소모(消耗)되기 때문에 골(骨),즉 뼈가 시들고, 수(髓)가 감소(減少)되는 결 과가 되며, 요척(腰脊)-(허리뼈)의 운동불능((運動不能)과 하지마비(下脂麻痺)가 되어 직립 불능(直立不能)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아랫 약초를 다려서 하루에 두번 복용하세요,,

독활(獨活) 2.1 / 당귀(當歸) 2.1 / 백작약(白芍藥) 2.1 / 상기생(桑寄生) 2.1 / 숙지황(熟地黃) 1.5 / 천궁(川芎) 1.5 / 인삼(人蔘) 1.5 / 백복령(白茯笭) 1.5 / 우슬(牛膝) 1.5 / 두충(杜仲) 1.5 / 진교(秦 ) 1.5 / 세신(細辛) 1.5 / 방풍(防風) 1.5 / 육계(肉桂) 1.5 / 감초(甘草) 0.9 / 생강3-5편

허리와 등이 아픈 사람은 모두 신기(腎氣)가 허약하기 때문이라 했고 급히 치료하지 않으면 한쪽이 마르고 마비되고 차가워져 위험하나 위 처방 방제를 쓰면 좋다 했습니다 앞으로 허리아파서 고생 한다는 말이 뚝그치게 될 것입니다

PS: A.B 형은 위방제를 그대로 써도 되나 O형일 때에는 전문한의사와 상의하세요


 

출처 : 대성산 자유인
글쓴이 : 도우미2006 원글보기
메모 :